들어찼던 흥분과 당황, 놀라움이 숨을 통해 빠져나가는 듯했다. 한결 진정이 된 기사는 이번에는 제대로 말하기 시작했다. 마리엔 공주님께서...! 그 다음은 내가 말하지. 그러나 기사의 말이 채 완성되기도 전에

비웃음이다.부모님이 누구에게 질 마족들도 아니고, 어차피 죽음이 존재하지 않는 존재들이었다. 따라서 그런 행위는 자신들의 수명을 단축시키는 일밖에 되지 않았다. 그러고 보니 나와 친한 자들은 대부분

나는 상대가 죽었는지 어땠는지를 확인할 사이도 없이 재빨리 허리를 숙였다. 원래 내 머리가 있었을 자리로 부웅, 하고 무언가가 휘둘러지는 것이 느껴졌다. 그 사이에 일어난 바람이 머리를 흩트려 놓았다.

내리꽂았다. 크억...죽이는 거야... 고귀한 척 하는 그 놈들을 모두... 피드라는 완전히 미쳤는지 팔이 잘려나가도 계속 중얼거렸다. 힘도 못쓰는 주제에 내 발을 물어뜯어서 걷어 채인 지도 수십 번이었다. 벌써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마친 레프스터 국왕은 내게 이들

92542☎☎술은 친구다 vs 원수다

18379♤♤아르헨티나에서 잡힌 괴생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