릭의 뜻밖의 걱정 어린 말에 나는 눈을

에릭의 뜻밖의 걱정 어린 말에 나는 눈을 동그랗게 떴다. 하지만 곧 알통을 내보이는 시늉을 하며 말했다. 그럼. 내 실력 알지? 상처 하나 없어. 그러자 에릭이 물끄러미 쳐다보다가 중얼거리는 것처럼 말했다.

어색했다. 내가 볼 때면 웃지만 그렇지 않을 때는 꽉 닫혀진 모습이었다. 나와 로튼 중 한 명은 상당히 답에 근접해있는 것 같았다. 그 것이 누구인지는 모르겠지만 말이다. 나는 구름보다 더 높은 곳에 있으려고

그 것이 가장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 성물을 주는것보다 돈도 덜 들고 하루 동안은 웬만한 저주는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로튼도 명색이 옵스크리티의 장로인데 마법도 상당한 수준이었다. 직접 마법을

투명한 유리로 쏟아진다는 것이 이상했다. 나는 곰곰이 생각에 잠긴 상태에서 무의식적으로 다시 한번 방을 살펴보았다. 그런 내 눈에 오펠리우스 왕비의 모습이 들어왔다. 금빛의 찬란한 빛을 뿌리며 물결치는

도둑이 제발 저린 격이라 태연하게 근처에 있는 잡화점으로 들어갔다. 그러자 시선이 따라오는 것이 느껴졌다. 물건을 고르는 척 하면서 뒤를 보니 웬 노인이 뜨거운 시선을 보내고 있었다. 그는 주위의 시선에도

바꾸니 가장깊숙한곳에 감춰진 곳을 비추어라. 봉인된 기억을 끌어내어 그대를 끊임없이 따르리라. 내가 주문을 외우자 피드라의 얼굴이 새파래졌다. 그래. 내가 원한 건 바로 이런 거지. 피드라도 명색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마친 레프스터 국왕은 내게 이들

92542☎☎술은 친구다 vs 원수다

18379♤♤아르헨티나에서 잡힌 괴생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