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려하자 내가 말렸다. 지금 상

내려하자 내가 말렸다. 지금 상황에서 분열된다면 더욱 상황이 나빠질 것은 분명했다. 모두 그만 둬요. 그리고 수제노도 그만 둬. 지금은 누가 잘했나 잘못했나를 따질 때가 아니잖아. 그리고 사람 죽이러

왕비님, 괜찮으신가요? 아리란드 전하는 걱정이 담긴 목소리로 말을 건넸다. 손이 미끄러졌군요. 별 일 아니랍니다. 내가 그렇게 생각해서 그런지 몰라도 그 목소리가 떨리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그러나

밖을 내다보고 있었다. 참석하지 않으려는 것을 억지로 이 자리에 오게 했다는 것을 아는 국왕은 그런 르미엘 왕자에게 어떠한 꾸중도 하지 않았다. 사실은 자신도 그의 아들처럼 이 현실을 외면하고 싶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마친 레프스터 국왕은 내게 이들

92542☎☎술은 친구다 vs 원수다

18379♤♤아르헨티나에서 잡힌 괴생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