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 큰 위험은 없었다. "너무 그러지 말라고. 마리엔도 반성하고 있

이라 큰 위험은 없었다. "너무 그러지 말라고. 마리엔도 반성하고 있



소리는 들리지 않을 정도였다. 마침내 덤불 하나만 헤치면 목표한 곳에 도착할 수 있게 되자 나는 숨을 크게 들이쉬었다. 그 후에 더 이상 망설이지 않고 성큼성큼 걸어갔다. 그리고 멈춰 섰다. 있다. 그들이 있다. 비록 전혀

엔 공주의 국상이 결정되었습니다." "세상에!" 다른 경우였다면 오펠리우스 왕비가 절망에 빠져 비명을 질렀다고 생각했을 것이다. 그러나 왕비의 목소리는 감출 수 없는 기쁨이 담뿍 담겨있었고, 눈은 새까만 밤하늘에 떠있는 별처럼 반짝거리고 있었다. 그녀는 더 이상 자애로운 어머니가 아니었다. 그녀는 이제 두 명의 왕자와 '한 명'의 공주를 둔 왕비로 변해있었다. 정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2배의

92542☎☎술은 친구다 vs 원수다

18379♤♤아르헨티나에서 잡힌 괴생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