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한다. "잠깐!" 나는 그 외

야 한다. "잠깐!" 나는 그 외



키고 서있는 회색의 돌이었다. 그러나 그 돌은 볼품없이이리저리 채이는 자갈이 아니라 우뚝 솟은 거대한 바위였다. 보는 사람을 절로 압박하는 절도 있는 위용이 풍겨 나오는 곳이었다. 레이만 왕자의 궁도 그런 중후한 멋이 느껴지는 곳이었다. 유난히 높은 천장에는 전장을 누비는 기사의 천장화가 그려져 있었고, 이를 여러 개의기둥들이떠받치고 있었다. 이 기둥들은 천장과 닿아있는 부분이 활짝 핀 꽃잎들이 겹쳐있는 것처럼 생긴 것을 제외하면 다른 장식

중에서 삼십정도 되어 보이는 사람이 입을 열었다. "누구냐?" "너희들이 찾던 사람." 내 말에 브러버드 사이에서 아주 작은 동요가 일어났지만 그렇다고 경계가 느슨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2배의

92542☎☎술은 친구다 vs 원수다

18379♤♤아르헨티나에서 잡힌 괴생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