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 레이만 왕자가 내 쪽으로 고개를 돌렸다. 가슴이 철렁

순간 레이만 왕자가 내 쪽으로 고개를 돌렸다. 가슴이 철렁



휴식을 노래하고 있었다. "오늘 이 자리에 모인 것은 마리엔 공주님에게 마지막 이별의 말을 보내기 위해서입니다. 한없이 자비로우시고 부드러우신 제르마 님께서는 그의 품으로 자신의 손으로 지은 마리엔 공주님을 불러들이셨습니다. 이제 마리엔 공주님은 영원함과 고결함이 가득한 천상에서 행복하게 살아가실 것이라 믿습니다." 대신관의 말은 계속되었다. 대신관의 앞에는 시신이 없는 관이 뚜껑이 열린 채 알록달록한 속을 내보이고 있었다. 그 안에는 꽃들로 가득 했던 것이다.

지 않을 수 없었다. 수군거리며 눈총을 주는 시녀들도 그렇고 이미 내가 레이만 왕자와 함께 있는 것을 목격한 사람들의 반응을 봐도 몇 시간후면 소문이 비라이턴 전체에 퍼질 것이다. 특히나 이런 남녀간의 문제는 더욱 빨리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는 것이다. 사실 소문이 나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2배의

92542☎☎술은 친구다 vs 원수다

18379♤♤아르헨티나에서 잡힌 괴생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