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떨리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그러나 로튼은 정신이 완전히

가 떨리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그러나 로튼은 정신이 완전히



는 것은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아니, 오히려 방해가 된다. 나를 위해서, 그리고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서 이 슬픔이라는 감정은 감당하기에는 너무 크다. 어째서 인간계에 어린 마족들이 나가지 못하게 하는지 조금은 알 것 같았다. 인간들과의 감정은 너무 자극적이다. 사랑이나 즐거움 같은 감정은 몰라도 죽음에 대한 감정은 확실히 너무 크다. 나는 끊임없이 '나는 마족이다'를 되다. 그렇게 하니

다. 우리는 지붕과 똑같은 색의 옷을 입고 납작 엎드려있었다. 점점 가까워져오는 행진곡 소리와 말발굽 소리를 들으니 절로 한숨이 나왔다. 정말이지 이런 방법이 통할까, 하는 생각이 든 것이다. 가능성도 없는 일 때문에 이러고 있어야 한다니 정말 한심했다. 그러나 며칠이 지나도 아무런 성과가 없자 밑져야 본전이라는 로튼의 주장에 따라 그의 의견을 따르기로 한 것이다. 그래서 나와 수제노는 이렇게 때를 기다리고 있었다. 전쟁터로 나갈 군대의 행렬을 습격하기 위해서. 로튼의 계획은 이렇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2배의

18379♤♤아르헨티나에서 잡힌 괴생명체

92542☎☎술은 친구다 vs 원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