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할 때면 바로 말하지 않고 잠시 시간을

말할 때면 바로 말하지 않고 잠시 시간을



입이 있었다. 언제나 앞을 보는 여자. 그렇기에 나와 부딪칠 수밖에 없는 여자다. 당당해 보이지만 여느 때와는 달리 차를 마시는 동작이 어색했다. 내가 볼 때면 웃지만 그렇지 않을 때는 꽉 닫혀진 모습이었다. 나와 로튼 중 한 명은 상당히 답에 근접해있는 것 같았다. 그 것이 누구인지는 모르겠지만 말이다. 나는 구름보다 더 높은 곳에 있으려고 제자리에서 계속 뛰어오르는 고집 센 아이와 같이 햇살에 지지 않으려고 눈싸움을 벌였다. 왠지 해답은 그 안에 있을 것 같았다. 그 사이 로튼은 창문 앞에서 이리저리 왔다갔다하더니 유

사람 중 가장 나이가 있어 보이는 사람이 허리춤에 달린 종이에 <새들의 둥지>라는 이름에 붉은 색으로 체크를 하는 것을 청년은 슬쩍 본 것 같았다. "돈은 선불로 지불하셨습니다. 내용물은 돼지고기, 양고기를 비롯한 각종 식료품입니다.맞습니까?" "맞습니다. 잠깐..." "그럼 확인합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2배의

92542☎☎술은 친구다 vs 원수다

18379♤♤아르헨티나에서 잡힌 괴생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