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에 나는 자연스럽게 르미엘 왕자에게

후에 나는 자연스럽게 르미엘 왕자에게



던 나와 수제노는 수정구에서 공작의 모습이 보이자 검에서 손을 뗐다. 라디폰 공작은 나를 보고 그답지 않게 당황했지만 곧 평정을 되찾았다. 사정 이야기를 들은 그는 너무 위험하다며 말렸지만 내 마음은 변하지 않았다. 그러면 지원할 사람을 보내겠다고 했지만 움직이기 힘들다는 이유를 들어 거절했다. 대신 브러버드의 본거지를 찾으면 바로 연락하기로 했다. 공작은 내가 바로 연락을 하지 않고 뜸을 들인 이유를 어렴풋이 눈치챈 모양이지만 아무런 말도 하지 않았다. 그리

씩 웃으며 다시 입을 열었다. "그리고 이 기회에 걸러내야지. 쓸만한 자와 그렇지 않은 자를." "걸러낸다? 그럼 쓸모 없는 자는 어떻게 할 생각이지?" "당연히 없애야지. 날 이렇게 물 먹이고 무사할 거라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2배의

92542☎☎술은 친구다 vs 원수다

18379♤♤아르헨티나에서 잡힌 괴생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