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살집이 많은 얼굴에 곡선을 그리며 웃

여전히 살집이 많은 얼굴에 곡선을 그리며 웃



현실 속에서 예쁘게 웃어주었다. 그리고 입을 열었다. "판타즘!" "으아악!" 피드라는 몸을 웅크리며 소리쳤다. 내 손에서 뻗어 나온 일곱 가지 빛은 핑글핑글 돌며 피드라에게 쏘아졌다. 빛은 피드라에게 흡수된 것처럼 그와 부딪치자연해지더니 사라졌다. 판타즘. 인간의 내재된 기억 속에서 가장 끔찍한 기억을 끌어내서 환각을 보게 만드는 것이다. 그 안에 있는 사람은 아무 것도 할 수 없고 그저 보기만 할 수 있다. 자신이 가장 싫어하는 기억을 말이다. 나는 피드라가 지금 보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는 모른다.하지만 그의 얼굴이

들은 더 이상 필요 없습니다. 오히려 방해만 될 뿐이지요. 단지 나중을 위해 잠시 키우고 있는 개입니다." 잠시 오펠리우스 왕비와 그라냔 백작은 서로를 마주보고 음흉한 미소를 지었다. 라이언 왕자와 르미엘 왕자 중 한 명이 왕위에 오르면 괴집단과 잡고 있던 손을 자를 것이다. 그리고 그 손의 주인도 영원히 입을 다물게 할 것이다.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괴인의 힘과 달콤한 말을 듣고 일시적으로 손을 잡긴 했지만 믿은 적은 없었다. 그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2배의

92542☎☎술은 친구다 vs 원수다

18379♤♤아르헨티나에서 잡힌 괴생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