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친 레프스터 국왕은 내게 이들

마친 레프스터 국왕은 내게 이들



수 있다면 그 것이 누구든지 상관없었다. "마리엔, 알았어? 이번에 저번처럼 날뛰지 말아!" 수제노의 책망에 나는 고개를

과 이블로는 서로의 얼굴을 보았다가 고개를 저었다. 그 모습에 나는 라디폰 공작이 대단하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었다. 두 사람의 반응으로 봐서 이들은 오늘 여기서 만날 사람이 누구인지 모르고 나타난 것 같았다. 아들인 에릭과 오른팔인 이블로에게까지 내 생존사실을 비밀로 하다니. 무서운 것. "그런 말 못 들었어! 괜찮은 거야?" "얼마나 난리가 일어났는지 아십니까? 그래도 무사하시니 다행입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2배의

92542☎☎술은 친구다 vs 원수다

18379♤♤아르헨티나에서 잡힌 괴생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