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들은 팔을 오그리고 팔뚝을 비벼댔다. "이거 죄송합니다."

람들은 팔을 오그리고 팔뚝을 비벼댔다. "이거 죄송합니다."



먹기 위해 사는 것 같은 로튼을 향해 차마 그런 말은 하지 못하고 대충 알았다는 식으로 고개만 끄덕여주었다. 다른 사람의 눈에는 어떻게 보이든 그 것은 그 사람의 즐거움이며 사는 목적이었다. 본인이좋다는데 내가 굳이 듣기 싫은 소리를 해댈 필요는 없었다. "그나저나 마중 나오기로 한 사람들은 언제 오는 거냐?" "글쎄. 약속은 오후 5시에 만나기로 했지만 눈

이다. 하지만 일주일 동안 조용했으니 벌써 다른 곳으로 갔을지도 모른다는 가능성에 도박을 걸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위험에서 최대한 멀어지려고 정신 없이 먼 곳으로 도망친다. 피드라는 그런 우리들을 찾기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2배의

92542☎☎술은 친구다 vs 원수다

18379♤♤아르헨티나에서 잡힌 괴생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