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를 들어 우리 쪽을 보았다. 다른 사람들도 함께 쳐다봤지만 같은 일행인

개를 들어 우리 쪽을 보았다. 다른 사람들도 함께 쳐다봤지만 같은 일행인



." 창고는 가게의 뒤편과 바로 연결된 큰 방이었다. 자물쇠가 달려있긴 하지만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았는지 녹이 슬어있었다. 안으로 들어가 보니 가게와는 달리 쌀랑한 바람이 돌았다. 그 것을 감지한 상회 사람들의 눈이 번쩍였다.청년은이들이 이 곳에 냉각 마법이 걸린 것을 눈치챘다는 것을 알고 난감했다. 음식점 중에 냉각 마법이 걸린 창고를 이용하는 곳은 많지 않았다. 그리고 냉각 마법을 사용하는 음식점은 상당히 돈을 잘 버는 가게였다. 그런

필요없음을느꼈다. 원하는 것은 서로의 목숨. 남은 것은 누가 살아남을지를 결정하는 일이었다. 서로를 노려보며 대치하던 우리들은 약속이나 한 것처럼 동시에 움직였다. 창을 크게 휘두른 나는 상대가 몸을 숙여 피하는 것을 보고 뛰어오던 기세 그대로 뛰어들었다. 몸을 숙인 자의 어깨를밟고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2배의

92542☎☎술은 친구다 vs 원수다

18379♤♤아르헨티나에서 잡힌 괴생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