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을 외웠다. 그러자 허공에 검은 소용돌이가 생겨나 다섯 명을 집

주문을 외웠다. 그러자 허공에 검은 소용돌이가 생겨나 다섯 명을 집



내는 것도 혼자 쳐부수라는 것이 아니라 확실한 정보를 알아오길 바라는 것이었다. 그리고 그들은 내가 했던 의뢰도 받아들였다. 가끔 만나는 길드원의 말로는 현재 아렌테는 완전히 발칵 뒤집혔다고 한다. 5일에 한번씩 연락을 취하던 우리 일행이 한 달이 넘도록 아무런 연락이 없으니 당연한 반

품을 생각을 그대도 입 밖으로 냈다. "만약 내가 왕국으로 돌아가면 혼자 갈 생각이었어? 무슨 배짱이야?" "너에게만은 그런 소리 듣고 싶지 않다. 피차마찬가지 아닌가? 그리고 나는 적어도 길드라는 조력자가 있으니 너보다는 낫다." 수제노는 눈살을 찌푸리며 대꾸했다. 그러나 나는 수제노의 반응보다는 암살 길드에서 도와준다는 말에 구미가 당겼다. "암살 길드에서 도와준다고?" "당연하잖아. 브러버드 입장에서는 내가 연락했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2배의

92542☎☎술은 친구다 vs 원수다

18379♤♤아르헨티나에서 잡힌 괴생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