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지 못했다. 나는 더

채지 못했다. 나는 더



이 선명하게 보였다. 그들은 나를 보자 환한 얼굴로 몰려들었다. 어지럽게 쏟아지는 인사말 어디에도 죽은 자들에 대한 말은없었다. 사실 제 4기사단과 이야기하게 될 기회를 가진 것은 오늘이 처음이었다. 전에 양켄센을 잡으라는 명령도 세린을 통해 전달했을 뿐 직접 대면하는 것은 무도회 이후 처음이었다. "공주님, 어서 오십시오!" "무사하셔서 다행입니다!" "얼마나 걱정했는지 아십니까? 돌아오셔서한시름 놓았습니다."

필요가 없는 곳이었다. 수제노마저 반쯤 남은 맥주를 마시지 않은 채 나를 보고 있었다. 내가 웃어주자 얼떨결에 맞받아 웃어주었지만 그 웃음에는 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2배의

18379♤♤아르헨티나에서 잡힌 괴생명체

92542☎☎술은 친구다 vs 원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