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만 무언가 한바탕 큰 일이 일어나지 않을까 불안

. 다만 무언가 한바탕 큰 일이 일어나지 않을까 불안



궁으로따라가게 되었다. 무엇보다 이러고 있다가는 내 정체가 드러나기 십상이었다. "알겠습니다. 그러니까 손 좀 놔주시면 안될까요?" 레이만 왕자는 아직까지도 내 손을 잡고 있었던 것이다. 내가 도망이라도 칠 줄 알았던 모양이다. 사실 손이 자유로웠다면 정말로 도망쳤을 지도모르지만. "아, 죄송합니다." 레이만 왕자가 쑥스러워하며 손을 놓자 그의 뒤에 서있던 기사들의 눈이 커졌다. 어느

면 좋으련만. 그렇지 않아? 우리 나라는 마법이 너무 취약해서 모르지만 토르에는 그런 도구가 있을까?" "마리엔공주님." 누군가 고뇌와 비통에 찬 어조로 나를 불렀다. 그러나 나는 못들은 것처럼 계속 떠들어댔다. 무척이나 활기차게. 나 혼자 웃고 떠들고 하는 것은 꽤나 오랫동안 계속되었다. 그러나 주위에서 아무런 말도 하지 않은 채 묵묵히 쳐다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2배의

92542☎☎술은 친구다 vs 원수다

18379♤♤아르헨티나에서 잡힌 괴생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