것이다. 아리란드는 이번에야말로 무엇인가를 알 수

것이다. 아리란드는 이번에야말로 무엇인가를 알 수



사로잡힌다. 그냥 죽이면당당히 죽는 녀석들도 눈앞에서 토막내주면 울고 불고 애원한다. 하긴 죽음보다는 고통이 더 참기 힘든 것이라고들 하니까. 약한 고통이라면 그렇지 않겠지만 자기 눈으로 자기 몸이 토막 나는 것을 보는 것은 육체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상당히 고통스러운가 보다. 단 한 명 살아남은브러버드가 남은 팔로 힘겹게 기어가는 바닥 위로는 핏줄기가 하나의 길을 그리고 있었다. 나는 융단처럼 깔리는 그 붉은 길을 밟으면서 다가갔다. 거리가 가까워질수록 브러버드가 부들부들 떨었다. 대륙적으로 유명한 살인마라고 해도 죽음에 대한

있었다. "그런가? 하지만 몇 달 동안 전혀 보지 못했는걸. 무슨 일이라고 있니?" 아리란드는 뭔가 이상함을 느끼고 말했다. 아무리 마리엔이 바빠도 몇 달 동안 시녀를 통해서 안부를 전해온 적도 없었다. 마치 마리엔의 존재 자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2배의

92542☎☎술은 친구다 vs 원수다

18379♤♤아르헨티나에서 잡힌 괴생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