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가? 이 정도나 살아있을 줄은 몰랐는걸." "뭐라? 그럼 죽은

건가? 이 정도나 살아있을 줄은 몰랐는걸." "뭐라? 그럼 죽은



들이 양켄센에게 쏟아졌다. 결국 양켄센은 쩔쩔매다가 질끈 눈을 감았다. 그리고 웅얼 웅얼거리던 양켄센은 한참만에 눈을 떴다. 나는 차가운 미소를 머금은 채 물었다. "어떤 함에 저주가 걸린 병이 들어있나요?" "그건...세 번째 함입니다." 그러나 양켄센의 목소리에는 자신감이 없었다. 죠안이 들고 있는 함을 가리키는 손가락도 약하게 떨리고 있었다. 나는 양켄센을 내려다봤다 죠안에게 고갯짓했다.

기가 막힌다는 반응을 보였지만 내가 끝끝내 자신을 추격해서 본 때를 보여줬던 것을 떠올렸는지 나중에는 너라면 족히 그러고도 남을 인간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다만 너무도 빨리 슬픔을 잊고 복수를 생각해내는 내가 탐탁지 않은지 거북한 표정이었다. "그래서 다시 페드인 왕국으로 돌아갈 건가?" "아니." 내 말에 수제노가 이해가 가지 않는 듯 인상을 구기며 말했다. "그럼 어떻게 할 생각이지? 설마 혼자 쳐들어가겠다 거나 하는 허무맹랑한 소리를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2배의

92542☎☎술은 친구다 vs 원수다

18379♤♤아르헨티나에서 잡힌 괴생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