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 1년, 그리고 여행기간까지 합하면 총 2년의 기간동안 나는 페드인

서 1년, 그리고 여행기간까지 합하면 총 2년의 기간동안 나는 페드인



하면 바로 없애버리려고 준비하고 있던 나와 수제노는 수정구에서 공작의 모습이 보이자 검에서 손을 뗐다. 라디폰 공작은 나를 보고 그답지 않게 당황했지만 곧 평정을 되찾았다. 사정 이야기를 들은 그는 너무 위험하다며 말렸지만 내 마음은 변하지 않았다. 그러면 지원할 사람을 보내겠다고 했지만 움직이기 힘들다는 이유를 들어 거절했다. 대신 브러버드

이 짓을 하고 있었다. 멀리서 보이는 군대는 여기서 봐도 철통같은 수비를 하고 있음을 알 수있었다. 매번 습격하는 장소가 변하니 항시 긴장해야한다는 것은 알지만 이 건 정도가 심했다. 거의 대부분의 병사가 궁수로만 이루어진 군대였다. 이건 어디로 보나 우리를 끌어내기 위한 미끼였다. 그러나 미끼인 줄 알면서도 습격해야 하는 것이 현재 내 처지였다. 나는 한숨을 폭폭내쉬면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2배의

92542☎☎술은 친구다 vs 원수다

18379♤♤아르헨티나에서 잡힌 괴생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