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돈

혼돈       입고 있는 옷을 단


  나는 싸우는 중에


은 오렌지색의 빛이 대기라는 유리를 통과하면서 만들어진 하나의 장엄한 그림이었다. 노을은 서서히 저물어 가는 해의 몰락을 나타내는 쓸쓸한색이었다. 하지만 어둠을 준비하는 아름다운 색이기도 했다. 그리고 내일 떠오를 해를 위한 준비의 색이기도 했다. 나는 그 노을을 보며 상념에 젖어들었다. 서서히 기울어 가는 해는 피드라, 다가오는 어둠은 나다. 그럼 내일 다시 떠오를 해는 누구일까? 그런 엉뚱하다면 엉뚱하다고볼수 있는 생각을 하던 나는 레이만 왕자의 목소리가 들리자 다시 시선을 돌렸다. "한 가지 약속해주시겠습니까? 절대 무리하지 않겠다고. 그렇게 해주시겠습니까?" 잠시 눈을 깜빡이던 나는 빙그레 웃으며 그렇게 하겠다고 대답했다. "그리고 원하신다면 도와드리겠습니다. 그정도는해도 되겠지요?


 
 



추천바로가기 클릭!!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마친 레프스터 국왕은 내게 이들

92542☎☎술은 친구다 vs 원수다

18379♤♤아르헨티나에서 잡힌 괴생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