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난아이

갓난아이



바다있소?""예""바꿔주시오."기분도 심상치 않은 판에 여기다 화풀이를 하자고 맘먹고 그는 전화를 받았다."전화바꿨습니다.""어디어디 보험회사인데요. 진서희씨가 저희회사 종합 건강 보험을 들었는데 수취인이 마유랑씨로되어있습니다. 진서희씨 남편되십니까?"진서희란 이름이 나온 후로는 머릿속이 뒤죽박죽이 됐다. 한달. 이틀 만나고 한달을 괴로워하고 있다. "그 여자 사기꾼이오.""예?"그는 되는 대로 말을 내뱉었다."그 여자 보험 사기꾼이오. 잘 조사해 보시오."전화가 허둥지둥 끊겼다. 그는 쓴 미소를짓고는 오랜만에 유머감각이 되살아났다고 자축했다.한시간 정도 일 했을까."이번엔 뭡니까?"다시 인터컴이 울리자 그가 물었다."진서희씨가 개인적으로 볼 일이 파워볼분석 엔트리파워볼 파워볼중계 로 황홀하군. 그의 눈에 고객 발송용 샘플 크리스마스 카드가 들어왔다. 이런데서 그녀를 가질 수는 없다. 서랍에 콘돔에 있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언뜻 들었지만 그 서랍 다 뒤지다 성급함에 죽을지도 몰랐다.하지만.... 멋진 경험을 안겨주고 싶었다. 그렇게 생각은 하지만 이미그의 입술은 그녀의 가슴을 한껏 빨아들이고 있었다. 몸을 팽팽히 휘는 그녀 가슴이 당겨져 치켜 올라갔다. 갑자기 그의 다리를 물던 동물들이 생각나 그는 강아지마냥 그녀의 가슴을 핥았다. 아래쪽부터 유두를 지나 위쪽까지. 생각 같아선 온몸을 그러고 싶었지만 그 뇌쇄적인 생각을 몰아넣었다. 가슴까지만이야. 하지만 그의 손은 이미 그녀의 바지 단추를 풀고 지퍼도 내리고 말았다. 골반뼈
서술의 여인과 일치하는 인물을 찾지 못하자 그는커피메이커에서 커피를 한 잔 따라 꿀꺽들이마셨다.그 뒷모습을 생각하기만 해도 목이 말라오다니. 하긴 안 그럴 이유도 없지. 두달동안 사귄 여자와는 침대까지 가지 않았다. 그리고 그 여자를 사귀기 전에는 한 달의 공백 기간이 있었다. 여자를 품어본 것이 석달 전 일이군. 부드러운 머릿결을 쓸어올리며 그는한숨을 내쉬었다. 일이나 하자. 그 작은 뒷모습이 내 누이와 비슷한 체구여서 가슴이 떨렸다고 생각하고 말야. 그를 잘 아는 모든 이들이 그를 시스터컴플렉스라 칭하니 그럴법도 하지, 뭐.2.이 건물은 놀라움 투성이였다. 자신이 이곳에 취직이 됐다는 것도 믿어지지 않았다. 처음에는 그냥 밑져야 본전이라고 생각하며 사이버시티에 서류를 넣었다. 그녀는 대학을 들어가긴 했지만 가정사정상 마치지는 못했고, 또 기술이라고는 전의 회사에서다.


벗기다 신라의 달밤을 보며 계속 우울해하고 있는 사람은 그녀 혼자 뿐일테니. 밤 열시가넘었지만 그에게선 전화한통 오지 않는다. 그녀가 잘못한 걸까. 이성 친구라는 것에 호기심을 느끼면 안되는 걸까. 대학생활을 일년 남짓했지만... 주변에는 전부 여자였다. 여대였으니까. 언니가 죽고 사회에 뛰어들어서는 언니의 인생을 파괴한 사랑이 두려워 남자를 가까이 하지 않았다. 언니를 이해하게 되자유랑을 사랑하게 되었다. 그리고... 사랑은 역시나 상처받기도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차라리 울어버릴까?"하지만 현금바둑이 바둑이사이트 바둑이게임 다. "만약에요, 정말만약인데요. 싫다고 하면 어떻게 해요?"그가 눈을 감았다. 그녀는 운전중에 눈을 감는 그를 보면서 괜한 질문을 했다고 스스로를 타박했지만 금새 그가 눈을 뜨고는 그녀를 따뜻하게 바라봤다."해줄때까지 조르는 거지."그녀는 침을 삼켰다."나...사랑해요?""당신이 없으면 미칠 것 같기는 해. 있으면있는 대로 미치지만."그건 대답이 아니었다. 하지만 그녀는 여기서 질문을 멈추었다. 그는 분명 그녀를 필요로 한다. 그게 사랑이든 안정감이든 중요한 것은 서른 네 해나 혼자 살아 온 남자가, 그렇게 많은 가족 앞에서도 가면을 쓰는 이 남자가 같이 살자고 한다. 그보다 더 큰 의미인 결혼하자고 했다.그것은그가 그녀에게 자신의 약한 부분을 드러낼 준비를 했다는 소리가 아닐까. 그는 또 해보자고도 했다. 그녀와 마찬가지로 그에게도 결혼은 도박일지 모른다. 그는 그녀가 그를 사랑하는지조차 묻지 않는다. 감히 그럴리는 없다고 생각
진리란 놈도 여자에겐 약한가보다. 편안한 마음이 이는걸보면."후회하지 안게해주겠어."그녀가 의문이 가득담긴 눈으로 그를 올려다봤지만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그는 그녀를 안고 침실로 갔다. 그녀가 그 텅 빈방을 볼때마다 인상을 썼지만 그조차 귀여웠다. 아무래도 미친모양이지. 그녀를 품에 안으면 아무래도 좋다는 생각이든다. 사실 아무래도 좋지 않은가. 그녀가 여기 있는데.9.가족들의 반대에 부딪혔다. 그녀가 맘에 안들어서가 아니라며 너무나도 미안해하는 사람들. 그러면서도 결혼은 너무 이르다고들했다. 그녀의 언니라면 이해해 줬을까. 사실 무리겠지. 안지 한달이 조금다.


반어



축적하다야 할 것들을 제시해 줄 뿐 결국에 가서는 스스로 알아서 해야 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는 어딘지 멍해 보이는그녀를 감정적으로 옭아매었다. 그리고 그에게 향하게 만들었다.하지만 아침의 남자... 아마 자신을 만나지 않은 상태에서 만났더라면 자연스레 운명이 되었겠지. 잘되고 자시고는 둘째치고 우선은 운명적인 상대에게 우선권이 있기 마련이니까.어떻게 아는지 그도 모른다. 단지 아침의 남자를 더 이상 만나면...그녀를 놓칠 것이란 것만은 안다. 그는 단호하게 사무실을 나섰다. 아침에는 울컥해서 한마디도 할 수 없었다. 광폭한 성격이 드러날 것만 같아서, 그녀가 울어버릴 말을 하게 될 것 같아서 간신히 사무실 슬롯매니아 슬롯머신 크레이지슬롯 더군. 그 안도감은 뭐였을까? 내가 짊어지지 않아도 된다는 그 기분. 그리고... 누이조차 행복하게 해주지 못하는 자신에게 향하는 그 분노를. 그리고 누이가 미웠어. 사실 지금도미워. 언제나 나를 작게 만들지. 그녀는 언제나 나를 위해 희생해. 늘 그랬어. 할머니도, 그래도 따뜻한 방에서 지낼수는 있던 고아원도, 공부도."그는 언제나 그를 위해 희생한 누이에게 그런 감정을 가져서는 안된다. 고마워하고 힘껏 노력해서 누이가 바라는 그런 남자가 되어야 하는 것이다. 어른. 그게누이가 그에게 거는 기대였다. 하지만 그는 어른이 되지 못했다. 당연히 가졌어야 할 누이에 대한 사랑과 보호의식은 자꾸만 자기비하와 자기비하를 하게 만드는 그녀에 대한 분노로 흐려졌다. 사랑하면서 미워하기란 정말 고통이다. 그것이 상대편이 아닌 자신의 감정일때 더더욱. 상대가 순
찾다읽기 어쩌고 하는 소리가 들렸다. "내가 딸을 가질거래.""숨겨놓은 애가 있어요?" 의심스런 말은 아니었다. 그냥 농담하는 거다. 그는 기분좋게 미소지었다. 술기운이 뇌수까지 장악했는지 뇌가 둥둥 떠다니는 기분이다. 내일 아침 그녀를 찾으러 가야지 지금 그의 상상처럼 그녀는 상냥할 것이다. 그녀에게 아기 얘기를 해주고, 지금 얘기를 다시 하는 거야.이해해 줄 것이다.다.


볼모



배수하다그는 대뜸 소랑이를 바꾸라고 외쳤다."싫네. 내가 왜 외간 남자전화를 바꿔줘야 하는 거지.""좋은 소식이니까.""좋아. 하지만 나한테 먼저 말해도 돼. 소랑이 지금 화장실에 있으니까.""제길. 역시 임신인거맞죠?. 어쩐지 요즘 속이 거북하다 했다니까.""부럽군 처남. 내 아가씨의 경험을나눠갖는다니. 그건 그렇고 좋은 소식이라니? 자네 한국땅을 뜨기로 했나?""결혼."저 쪽에서 수화기를 떨어뜨리는 소리가 났다. "검은머리가 팥뿌리가 될때까지라는 맹세를 하는 거 말인가?" "얼추 비슷합니다.""그 아가씬가? 너무 이르지 않나?"매부의 목소리에 걱정이 묻어났다. 다른 사람이걱정하지 않아도 그는 충분히 걱정스러웠다."다른데다 전화해야 하니까 끊습니다."매부에게 알리고 나니 현실감이 들었다. 사실 그는 엄청나게 두려웠다. 룰렛 룰렛사이트 룰렛돌리기 정신 없는 와중에 돈만 가지고 나왔다. 현금카드로돈을 찾고는 지난번 다방 근처 여관에 묵고 있었다. 다시 돈을 찾으러 가야 하지만 밖에 나가는 게 왠지 무서웠다. 어디선가 그 남자가 지켜보고 있는 것만 같았다. 그러다가 결국 그녀는 아기를 위해서 돈을 찾으러 여관을 나서고 말았다. 그제 병원에 전화했더니 쌍동이는 아니지만 많이 작다고 했다. 그녀엄마가 그랬듯이 그녀도 자궁이 튼튼하지 못하다고 그런 말도 들었다. 잘먹어야 한다고 또 빠른 시일내에 진찰해야 한다고도 했다.하지만 곧 그녀는 빈털털이가 될텐데. 아기를 가진채로 다시 혼자가 되겠지. 이제야 그녀는 아버지 없이 아이를 키우며 억세게 살아가는 여자들이 이해가 되기 시작했다. 그녀도 여기있는 아기를 위해서라면 뭐든, 정말 뭐든 할 준비가 되어 있었다.돈을 찾고 몸에 좋은 것들을 아낌없이 샀다. 언제부터 굶을지 모르니까 잘 먹을 수
말하다지였다. 그래도 그녀는 나온 월급들을 보태자그마하나마 이것저것 준비해서 주었다. 정말 자그마했지만. 오늘 그녀는 집에서 조용히 작업을 하고 있었다. 대전에도 사이버시티를 세울 거라면서 유랑이 출장을 가버렸다. 같이 가고 싶었지만 다시 감기기운이 있는지 몸이 나른했다. 병원에서는 며칠 후에 다시 오라고 했다. 하지만 약국에서 산 진단 시약은양성이었다. 병원에서는 무언가 정밀검사가 필요하다는 소리를 했지만. 아빠가 쌍동이여서라나. 어깨를 으쓱하며 그녀는 모니터를 보며 그림에 색을 입혔다. 그가 새해 선물로 타블렛을 사주었다. 그것도 A4크기로. 펜으로 그림을 그리면 일러스트레이터에 바로 그 선이 나타나는 것을 보며 그녀는 아이처럼신기해하고 있었다. 세상 참.전화벨이 울렸을때는 당연히 유랑일거라고 생각하고 반쯤 일에 잠긴 목소리로 전화를 받았다."오랜만이네."절대 잊을 수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2배의

92542☎☎술은 친구다 vs 원수다

18379♤♤아르헨티나에서 잡힌 괴생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