밧줄

밧줄



대기들은 생각에잠겼다. 저쪽에서 지호에게 기댄 영민도. 어른들에 의해 그들 사남매는 힘겨운 삶을 살았다. 각기 스스로 자라야 했다.하지만... 결국 그들은 올바르게 자랐다는 것을 알았다. 자신의 위치가 아무리 다른 사람 눈에 사회적으로나 다르게 비치더라도... 스스로 과거들 뒤돌아봐서. 반성을 했다면, 잘못을 했더라도그빚을 갚고 번복하지 않는다면... 그건 올바른 삶이 아닐까.의사가 다가왔다. 그는 정관수술 문제를 상의 하고자 그에게 다가갔다."굉장히 특이한 경우입니다."젊은 의사는 그녀의 의료차트를 바라보며 말했다."그렇게 위험했었는데, 이젠 누구보다 튼튼하군요. 그녀의 자궁은 말가죽처럼 다.

부록히 넣었던상자를 꺼냈다."초콜렛 드실분?""입이 텁텁하던 차에 잘됐군. 그럼 다시 서류작업을 누가 할까?"모두 부장님을 외면했다. 지은 죄가 있으므로 그녀는 자청하고 나섰다."제가 할게요.""그럼, 그럼""꾸중받은 사람치고 기분이 좋아보이네. 설마 키스로 꾸중한 건 아닐테고"콕 찝은 유리의 말에 그녀의 얼굴이빨개졌다. 그러자 모두 웃었다."너무 순진해서 그런 생다.

죄의는지 확인하는 시늉을 하고는 그녀를 재촉하기 시작했다."지각하겠다, 얼른 나가자. 그리고 내 차타고 회사가면 안되? 매일 지하철로 고생하지 말고.""말했잖아요. 청첩장 돌리기 전까진 절대 비밀로 할거라고. 사무실 사람들이 놀린단 말예요. 그리고 대답 피하지 말아요. 아침에 왜 조깅 안나가요?""잔소리쟁이 같으니라구. 웃지마, 절대 웃으면 안돼.""저얼대 안 웃을게요.""침대밖으로 나가기 싫어서.""예?""일어나서 말야, 당신 깨는 그모습이 좋아서 그래. 입술을 옹알거린 다음 눈썹을 파르르 떨면서 눈을 뜨고는 바로 날 보잖아. 그러면서 미소지을때가 바카라 바카라사이트 인터넷바카라 꿈치를 부드럽게 잡고는 일산으로 향했다."여기가 유랑씨의 집인가요?"그가 그녀를 내려다 보았다."내가 내 집으로 간다고 했던가?""장난 아니에요.""소랑이네""소랑씨요?"왜 그녀가 엉뚱하게 소랑씨의 집으로 향하고 있는것일까? 뭐... 아직 그의 집에 소개받을 사이도 아니지만. 그녀는 실망속에서 애써 입은 옷의 옷깃을 매만졌다."제 삼의 집이지. 참고로 제 이의 집은 내 집일걸.""그건 대답이 안돼요.""시댁."그녀는 그의 가족을 만나는 줄 알았다. 그러니까 그를 사생아로 만든 남자라던지 그 가족이라던지. 그래서 꿇리지 않을려고 이 불편한 옷까지 입었다. 그런데... 정 반대였다. 왜 그가 누이의 시댁으로 가는거지?그가 히죽 웃고는 초인종을 눌렀다. "막내처남인가"휘 누나의 남편인 정일훈
수의사고 여성스러우며 요정같은 여자와 20여년을 같이 살기도 했다. 그래서 잘생긴 남자를 봐도 또카리스마가 엿보이는 사람 옆에서도 기죽지 않는다. 부모도 가족도 돈도 없는 녀석에게 있는 것은 자존심과 카리스마 뿐이었으니 그 두가지가 삼십여년의 세월동안 얼마나 갈고 닦아 반짝일지는 신만이 알리라.그를 흘끗이는 검은 미니 정장의 여자를 슬쩍 바라보았다. 화려한 미인. 유능하면서도. 얼굴에 나유능해요 라고 쓰여있다. 또 나 화끈한 경험도 많아요 라고도. 평소 같았음 약간은 흥분할법도 한데. 또 그 여자가 붙인 속눈썹을 깜빡여 그에게 신호를 보내올 때는 더더욱.물론 몸은 좀 동하긴 했다. 이 이른 아침에 동해서 어디다 쓰겠냐만은. 그래도 다.


타락한



불꽃 광폭한 성격이 드러날 것만 같아서, 그녀가 울어버릴 말을 하게 될 것 같아서 간신히 사무실로 출근할 정신만 남겨둘 수 있었다. 하지만 혼자 넓은 사무실에 앉아있는 지금, 그의 뇌에는 별의별생각들이 휘몰아쳤다.그녀가 그를 떠난다면? 그보다 다른 남자를 더 사랑하게 된다면? 그에게 남는 것은 없게 된다. 전부를 걸었다. 그의 마음 깊은 곳에 감추어둔 악마를 제어할 힘을 뺀 전부를 그녀에게 걸었다. 그런데...그는 홍보부로 갔다. 유리로 된 사무실 안을 보니 그녀가 외롭게 어깨를 숙이고 책상에엎드려 있었다. 그러자 좌절감과 분노와 질투에 두려움까지 뒤섞인 마음을 걱정이 몰아냈다. 이제 막 감기가 나아가는 사람인데, 한달음에 달려간 그는 그녀의 작은 어깨를 쥐고 조심스럽게 흔들었다."가버려요."아픈 목소리는 아니었다. 그러자 다시 감정들이 몰려왔다."말을 해봐.""무슨 다.

최고점"언니, 혹시 그때 차로 데릴러 온 사람도 사장님이예요?"그녀가 미소지으며 끄덕였다. "어디에 화상이 있다는 거였지? 그게추한거면... 세상 남자들은 다 죽어야 겠다.""좋겠수다. 돈 많은 사람 낚아서."뭐라 항의하기도 전에 민경태가 담배를 들고 휙 나가버렸다."안됐네, 애인을 차면서까지 서희씨한데 맘주더니."모르는 일이었다. 유랑씨 말고는 눈에 들어오지도 않았고 경태씨가 말을 걸면 무성의하게 대꾸하거나 미소로얼버무렸을뿐. 설마 그런 행동이 남자를 유혹하는 게 되는건 아니겠지."애인하고 헤어졌나요? 항상 애인얘기 하던데."장대리가 음흉하게 웃었다."남자란 말야, 여자가 질투하게 하려고 능력있는 척 하거나 하는 법이라고. 나 딴 여자들이 이렇게 보는 사람이야. 그러니까 당신 나 빨리 잡아. 라는 눈치를팍팍 주는 행동이야.""그래서 남자를 바보라고 하는군."신대리의 말에 그녀는 웃으며 생각없이 대꾸했다."하지만 유랑씨는 그런 거 안하던데요. 자기 잡으라다.

물건것도 사회에 죄가 될 정도로 잘생긴 남자가 그녀처럼 평범한 여자애한테 무슨 관심이 있겠는가."이미 그러고 오는길이에요."뒤에서 웃음소리가 났다. 맑은 방울 같은 웃음. 그녀는 백미러로 뒷자리의 여자를 바라보았다. 그리고 미술을 전공하는 사람으로서 얼굴을 붉혔다.한쪽은 정말 여성스럽고 한쪽은 남자답지만.... 둘의 기초 골격은 똑같았다. 여자쪽이 좀 더 크다는 것을 빼면 눈매도 같았고, 심지어는 그녀의 어린아이들 마저도 이 남자와 닮아 있었다."누이세요?""너 누이가 있다는 말도 했어? 신기해라. 안녕하세요, 전 이 사람 누나 되요, 마소랑이구요. 얘는 제 큰아들, 이쪽... 머리 긴 게 여자애고 태이, 남자애는 태민. 고양이는 그그, 강아지는 킁킁이죠."진 바카라 바카라사이트 인터넷바카라 남자란 생물과 사랑이란 감정이 불러오는 과격한 마음에 지쳐버린 그녀는 집으로 곧장 가지 않고 강변의 영화관으로 향했다. 웃는 영화를 보면 나아질까.오랜만에 혼자 보내는 저녁이다. 사실 몇 달 전만해도 혼자였는데. 혼자인 시간이 훨씬 더길었는데, 그새 혼자라는 걸 알아버리다니. 같이 있다가 혼자가 되면 자신이 혼자라는 걸 느끼게 되는 건가. 원래 혼자라면 외로움도 즐거운 감정으로 덮어버릴 수 있는 능력이 생기지만 둘이 있다면 그 감정이 사라져 버리나 보다. 신라의 달밤을 보며 계속 우울해하고 있는 사람은 그녀 혼자 뿐일테니. 밤 열시가넘었지만 그에게선 전화한통 오지 않는다. 그녀가 잘못한 걸까. 이성 친구라는 것에 호기심을 느
북부어오는 길이었다. 그는 신발을 벗다가바닥에 놓인 칼 두자루를 보고는 몸을 긴장시켰다. 그 칼 하나의 끝에는 가는 핏자국이 나있었다.심장이 내려앉았다. 강도라도 들어온 것일까? 해군 시절의 육감을 발동시키며 그는 식칼 하나를 주워들고 온 방을 수색했다. 도둑질의 흔적은 전혀 없었다. 그녀는 자고 있었는지 그의 자리의 이불이 불룩했고, 그옆에는 그의 셔츠가 구겨져 있었다.피가 역류했다. 유괴인가? 샅샅히 뒤지며 그는 얼굴이 점차 파래졌다. 혼자 두는 게 아니었다. 어제 감기로 힘들어했는데... 혹시 쓰러져셔 실려간건?그때 TV위의 편지를 발견했다. 불길한 기분. 떨리는 손으로 편지를 잡아뜯은 그는 친숙한 그녀의 글씨체를 보고는 안도했다.그리고다음 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2배의

92542☎☎술은 친구다 vs 원수다

18379♤♤아르헨티나에서 잡힌 괴생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