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논


의논



실재하는 뺐다."그러지." 그가 성의없이 대답하자 그녀가 싱긋 웃고는 가방을 어깨에 맸다."나도 내일부턴 조깅할거예요. 앗, 지각하겠다. 빨리 나와요."그가 뒤에서 서류가방을 들고 따라나오며 중얼거렸다."당신, 너무 독재적인경향이 있다는 말 안들어봤어?"그녀는 신을 신으며 그가 그녀의 엉덩이 라인을 쓰다듬자 장난스레 그의 손을 쳤다."저 이래뵈도 막내랍니다."다음날 새벽 눈이 왔다. 따뜻한 침대에서 나오기 싫었지만, 그녀는 그를 재촉해 아파트를 나섰다. 공원까지 달려갔다오면 대강 8KM의 거리가 나온다고 그가설명해주었지만 그녀의 체력다.

샘 숨을 헐떡이며 배를 끌어안았다. 젠장. 좀 더 뒤에 말했어야 하는데. 삼일 가까이 잠을 자지 못해서인지 혀가 제멋대로 굴었다."그래도 이 아기는 살아 남은거죠?""그래, 내가 나머지 일곱달을 수도승처럼만 살 수 있다면."그녀가 큰 미소를 지었다."나도 수녀처럼 살게요.""그것뿐만이 아닐걸. 당신은 식물인간처럼 살아야 돼. 남은 기간동안.""괜찮아요. 우리 딸이 살았잖아요."어떻게 알았어요?"그녀는 그의 듬직한 몸에 폭 싸여있었다. 퇴원하고도며칠을 그 여관에 더 머물러 있었다. 그리고 거의 자전거 같은 속도로 차를 몰고는 서울로 올라왔다. 평소면 세 시간이면 될 거리는 무려 여덟시간이나 걸려서 오게 된 것이다. 차도 안 밀렸는데. "뭘?"그가 좀 고통스러운 목소리를 냈다. 그녀의 배에 그의 고통이 느껴지자 새삼 미안했다. 하지만그렇다고다른 여자를 찾으라는 말을 할 수도 없는 것 아닌가."협박.""반지.""?""당신 반지 끼고 갔잖아.""나중에다.

늙은는 아이가 있다는 흔적 같은 것조차 없었다. 그녀의 그런 표정을눈치챘는지휘는 메마른 미소를 지었다."신은 공평하니까."무엇에 대해서요? 아기도 안 주실 만큼 죄 지은 게 큰 건가요?하지만 그녀는 금새 잊었다. 지난번 파티에서 보았던, 둘째 사위 흉내내길 좋아하던 '벨보이 일훈 아저씨'라고 부르라는 남자는 호탕했고 또 자상했다. 차갑게 생긴 얼굴로 정말의외의표정을 지었고, 둘 다 그녀를 편하게 해주려 애썼다. 언제나 친척들이 올때를 대비한다는 방에 누워 그녀는 배를 쓰다듬었다."우린 괜찮아. 언니와 아빠가 지켜주실 거야."하지만 낮의 전화가 머리속에서 떠나지 않았다.다음날 저녁 녹초가 되어 아파트 앞에 도착했다. 태워준다고 했지만 본디 바쁜사람들이라 주말에 쉰다는 것은 사치에 속할 것을 그녀가 붙잡고 있는 게 아닌지 부담이 되어 극구 괜 먹튀검증사이트 먹튀폴리스 먹튀폴리스꽁머니 으로 나온 접시를 외면했다. 또 실험용 음식일테지. 작은 가슴은 부드럽고 탄력적이었다. 정장 상의 단추를 채우지 않은 것은 얼마나 행운인가. 그는 히죽 웃었다. 그 덕에 엘리베이터에서 사람들이 내릴때는 얼른 채워야 했지만. 치명적인 것 하나만 빼면 연애하기 딱 좋을텐데. 아니 두 가지구나. 그 순진한 얼굴과 나이. 순진한 것은 그가 어떻게 해보겠다만은, 그와 열살 이나 차이가 난다. 매부도 누이와는 아홉살 차이가 나잖은가. "스물 넷이라.""뭐가?"엘리베이터의 만남을 떠올리고 있던 그는 영민의 대꾸에 눈을 깜박였다."스물넷이 어쩌구 그랬잖아.""아냐. 이거 맛있게 생겼다, 먹어."그는 거무죽죽 이상한 색의 옵션 접시를 밀어주었다. 인상쓰는 영민을 보고 웃으면서.그는 그녀를 보았다. 레스토랑을 나와-거의 입찰은 성사된거나 마찬가지다.- 한참 밀리는 거리의 1차선에서 부드럽게 흘러나오는 사라 브라이트만의노래를 흥얼
호된 믿었고, 그 까닭은 보험금 때문이 아닌 자살이면 사인을 밝히며 나올 사회에 인정받을 수 없는 사실들 때문이었다.아버지의 빚을 갚고도 남을 보험금. 이 남자는 어느날 언니의 일기장과 엄마의 편지, 그리고 아버지와 언니의 사진을 찍어 홀연히 나타났다. 명예를 중시하던 아버지의 집안. 집에서 내놓은 자식이 되었지만 언제나 집 안을 위해 말썽을 부려서는 안된다는 말을 듣고 자랐다. 그 추악한 증거물을 놓고 그가 교환을 요구했을때 그녀 나이 스물 한 살이었다. 거기다가 아버지의 외면을 받았지만 그래도 귀한 아이로 자랐었다. 그녀는 그가 언니와 아빠에 관한 모든 것을 그녀에게 주었다고 생각했다. 그녀가 모다.


튀기다 홱 움직이다 튀기기



사방에그리고는 중단한 작업에 다시 매달렸다. 그녀의 브래지어 고리마저 벗기고 나자 그녀의 작업이 끝나 드러난 그의 맨가슴에 그녀의가슴이 닿았다. 제길, 죽을정도로 황홀하군. 그의 눈에 고객 발송용 샘플 크리스마스 카드가 들어왔다. 이런데서 그녀를 가질 수는 없다. 서랍에 콘돔에 있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언뜻 들었지만 그 서랍 다 뒤지다 성급함에 죽을지도 몰랐다.하지만.... 멋진 경험을 안겨주고 싶었다. 그렇게 생각은 하지만 이미그의 입술은 그녀의 가슴을 한껏 빨아들이고 있었다. 몸을 팽팽히 휘는 그녀 가슴이 당겨져 치켜 올라갔다. 갑자기 그의 다리를 물던 동물들이 생각나 그는 강아지마냥 그녀의 가슴을 핥았다. 아래쪽부터 유두를 지나 위쪽까지. 생각 같아선 온몸을 그러고 싶었지만 그 뇌 슬롯머신사이트 크레이지슬롯 슬롯매니아 입사원입니까? 처음 보는 얼굴이군요."이 회사의 직원이 오백여명 가량 된다고 들었다. 단지 사이버 시티를 관리하는 직속 직원만. 나머지 사람들은 테마 파크나 입주한 지점, 그리고 백화점 직원들이었으니까. 그래도 직원들을 일일이 기억한다는 게쉬운일인가. 저렇게 젊은 사람이 사장이라는 것도 믿기 힘이든데. 사람들이 올라타자 어쩔 수 없이 그녀는 그의 몸에 몸을 붙이게 되었다. 정말 컸다. 190은 되는것 같아. 하지만 그는 커보이지 않았다. 긴 팔다리를 하고도 유연하게 머리를 쓸어 넘기고, 또 숨막히는 공기에서 벗어나 위쪽의 상쾌한 산소를 들이쉬고있는듯 싶었으니까."나쁜 공기는 아래로 가는 법이니까.""하지만 위쪽 공기는 맑다 이거군."그가 귓
자기다니. 하긴 안 그럴 이유도 없지. 두달동안 사귄 여자와는 침대까지 가지 않았다. 그리고 그 여자를 사귀기 전에는 한 달의 공백 기간이 있었다. 여자를 품어본 것이 석달 전 일이군. 부드러운 머릿결을 쓸어올리며 그는한숨을 내쉬었다. 일이나 하자. 그 작은 뒷모습이 내 누이와 비슷한 체구여서 가슴이 떨렸다고 생각하고 말야. 그를 잘 아는 모든 이들이 그를 시스터컴플렉스라 칭하니 그럴법도 하지, 뭐.2.이 건물은 놀라움 투성이였다. 자신이 이곳에 취직이 됐다는 것도 믿어지지 않았다. 처음에는 그냥 밑져야 본전이라고 생각하며 사이버시티에 서류를 넣었다. 그녀는 대학을 들어가긴 했지만 가정사정상 마치지는 못했고, 또 기술이라고는 전의 회사에서 간단하게 쓰던 CAD와 워드가 전부였으니까. 그런데 원서를 넣은 다음 날 바로 면접을 보러 오라는 연락이 왔다. 지금 당장.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던 그녀다.


규합하다 집에서 내놓은 자식이 되었지만 언제나 집 안을 위해 말썽을 부려서는 안된다는 말을 듣고 자랐다. 그 추악한 증거물을 놓고 그가 교환을 요구했을때 그녀 나이 스물 한 살이었다. 거기다가 아버지의 외면을 받았지만 그래도 귀한 아이로 자랐었다. 그녀는 그가 언니와 아빠에 관한 모든 것을 그녀에게 주었다고 생각했다. 그녀가 모두 태워버렸다고 믿었다. 너무 순진했구나.보험금으로 아빠의 빚을 다 갚지 못했다. 이 남자에게 주었다. 비밀의 대가로.하지만 지금 여기 눈 앞에 추한 얼굴로 앉아있는 저 남자의 얼굴을 보니 여전히 원점. 아무것도 달라진 것이 없었다. 사진을 들고 언니에게 찾아가 언니다.


흰에 절로 미소가떠올랐다.통화가 끝나자 그녀는 지하주차장 쪽으로 향했다."저 먼저 갈게요.""거기까지 데려다 줄게요. 주차장이 얼마나 위험한데""이렇게 술에들 취하셔서는 주차장에 쓰러지실 것 같아요. 그게 더 위험하지 않을까요?""제가 데려다 주겠습니다.""그럼 저도 갈게요."유리가 눈을 찡긋했다.완충 역할을 해주겠다는 거겠지. 하지만 주차장에는 사람이 덜 내려갈수록 좋은데. 회사에서 보자는 말을 하고 셋은 사람들과 헤어져 주차장으로 왔다. 하지만 방향치에 가까운 그녀는 주차 위치를 기억하는데 애먹고 있었다. 엘리베이터 앞에서 멍하니 서 있는데, 법에 걸릴 정도로 밝은 헤드라이트 빛으로차가 다가왔다.다.

성나게 하다



사적인서. 그러게 왜 남의 사업에 이래저래 간섭을 하냔 말야.그는 또 보았다.하늘을보며 무언가 혼자 중얼거리는 정신이 조금 나가보이는 여자. 즐거움에 떠는게 아니라면 추위 때문일 것이다. 그는 다시 양쪽 깜박이를 동시에 켜고는 차를 세웠다. "다 왔어?"차안이 소란스러워졌다. 고양이가 작게 울고 개가 킁킁거리고 아이들이 칭얼거리고. 그는 한숨을 내쉬고, 소하에게 뒤로 가라고 했다. 싫은 눈치를 노골적으로 보이며 그가 뒤로가자마자 차문 열리는 것에 몸을 떨던 여자애가 큰오빠 품으로 파고들었다. 강아지를 부록으로 달고. "아냐, 아는 다.


보물이가 이번에 낳은 딸 훔쳐다 줄게."말도 안되는 소리에 눈을흘기자 그가 그 눈가에 키스하고는 감격스런 표정으로 아기를 다시 바라보았다. 이젠 열심히 엄마 젖을 빨고 있는 아기의 볼을 빨갛고 벌써부터 그녀처럼 뾰족한 턱이 되려는지 웃으면 갸름해졌다.아기가 너무 작다는 의사의 말에 유랑은 그 걱정을 배로 불리며 아기의 건강을 위한 인터넷 여행을 다녀왔다.그러면서 판다곰도 작게 낳아 크게 키운다는 말을 하면서 그녀를 안심시키려 애썼다. 그녀가 안심이 됐을지는...아기가 트림을 하자 간호사가 다시 데려갔다. 산모의 불안정한 자궁속에서 나온 아기여서인지 병원에서도 주의를 요하다.


모자 있어야 한다더군. 사관학교에 들어가기가 어려운 이유도 그거고 말야. 바로 취직이 되니까. 하지만 내가 세상에서 제일 원하지 않는게 있다면 군대야. 그 규칙적인 생활과 명령체계는 고아원을 떠올리게 했거든. 또 하나는 내가 그토록 바랬던 자유가 느껴지지 않는다는 거였지.위험한 서울에 혼자 있는 누이가 걱정됐어. 또 이기적인 놈이 나타나서 그녀를 이곳에 데리고 와 라고 시키더군. 하지만 그때 그녀에게 남자가 생겼지. 누이가 감히 나를 버리다니...분노가 일었어. 그리고 그것보다 만배는 더 큰...그 안도감이란. 이젠 그녀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아도 되는 거야. 웃기지? 내가그녀를 위해 해준 것은 개미허리만큼도 없는데 책임감을 벗었다고 좋아하다니. 그는 잘살고 성공했고 누이가 바라던 어른이었지. 내가 성공하지 못하자 누이는 대상을 바꾼거야. 난 영원히 어른이 되지 못한다고 눈치를 챈거 슬롯머신사이트 크레이지슬롯 슬롯매니아 . 눈에 옷이 젖어 기분이 안 좋았기 때문. 씻고 다시 이 곳으로 돌아오련다. 언제나 그녀의 자리는 그의 옆이니까. 하지만 그는 그런 그녀의 마음을 모르는지 그 강한 팔을 절대 풀지 않았다. 술냄새가 섞인 숨결로 그녀의머리카락을 날리며 무거운 다리 하나도 그녀에게 얹고는 편안한 한숨과 미소를 지었다.그래, 하루쯤 찝찝하게 잔다고 해서 세상이 무너지지는 않겠지. 안그래? 이미 그녀의 세상은 오늘 아침에 한 번 무너졌고, 조금 전에 보수 공사가 시작됐다. 내일 아침, 그가 상상속의 그녀가 아닌 진짜 그녀와 대화한 것을알고난다면 그때, 날림 공사였는지, 아니면 튼실공사인지 알 수 있겠지.어떤 경우라도 그녀는 그를 떠나지 않는다. 그를 위해서가 아니다.그녀 자신을 위해서. 그만이 그런 것이 아니라, 그녀도 모든 것을 그를 사랑하는 데 걸었다. "너 거기 있는 거니?"그녀
공기겼습니다. 그녀는 붉어진 얼굴을 얼른 돌려 컴퓨터를 응시했다."회식 어떻게 하지?""부인들까지 전부 모이죠?""미혼은 좋군. 부인들이면 아이들이 낀다는 거 모르나."슬금슬금기혼자들이 빠졌다."그..래 솔로들끼리 놀아.""뭐 솔로라고 해봐야 셋밖에 더 있습니까?""저 애인이랑 호텔 갈거에요."유리의 당돌한 말에는 이미 익숙해졌다."그럼 우리 둘이 데이트할까요?"다섯시가 다되는 시각이라 그녀는 이미 짐을 싸고 있었다. 막대 사탕도 잊지 않고 가방에넣었다.입사한 이래 처음으로 다섯시 되기 전에 자리를 털고 일어나며 그녀는 조그맣게 그러나 확실하게 중얼거렸다."저도 애인하고 지낼거에요."황당한 표정의 부서 사람들을 뒤로하고 그녀는 엘리베이터로 뛰어갔다."저 괜찮나요?""한 번만 더 물어보면 노이로제 걸릴 거야."사귀자고 한 뒤에 그는슬쩍 말을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2배의

92542☎☎술은 친구다 vs 원수다

18379♤♤아르헨티나에서 잡힌 괴생명체